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이사 이원진, www.adobe.com/kr)는 최근 인터넷은 물론 사회문화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웹 2.0을 구현할 최적의 애플리케이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플렉스 2(Flex 2)’ 신제품 발표회를 오는7월 11일(화),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 하모니볼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Open WEB2.0, Click Flex 2’라는 주제로 개최될 이번 세미나에서는 플렉스 2의 화려하고 효과적인 유저 인터페이스와 자바 기반의 서버 푸쉬 기술을 활용해 과거 버전보다 한층 강화된 혁신적인 엔터프라이즈 서비스로 웹 2.0이 추구하는 가치인 다수의 참여와 협업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플렉스 2에서 더욱 강화된 ‘차트’ 기능과 ‘실시간 데이터 서비스’ 등 추가된 기능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세미나 참석자들이 현장에서 직접 플렉스 2의 새로운 기능 및 개발 환경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플렉스 빌더(Flex Builder) 핸즈온랩(Hands-On-Lab) 세션도 병행한다.

이와 함께 플렉스 솔루션을 이용한 엔터프라이즈, 통신, 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레퍼런스 소개를 통해 실제 플렉스의 활용방안을 소개하고, 대학교의 차세대 IT 인프라를 구현을 위한 플렉스 기반의 대학정보화 시스템을 표본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참여자들은 다양한 시장에서 활용되는 플렉스의 구축 사례들을 입체적으로 전달 받을 수 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의 이원진 사장은 “웹 2.0은 X-인터넷 기술과 함께 웹 전반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특히 웹 2.0에 관심을 가지는 기업들이 증가함에 따라 플렉스의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플렉스 2의 혁신적인 기능들을 다각도에서 체험하는 유용한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7월 11일 화요일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지하 1층 하모니볼룸에서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무료이며, 참가자에게는 선착순 혹은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된다.

문의 : http://dism.co.kr/2006/srp/flex2/eDM.htm
         02-567-9192

다나와 정보팀 이준문 / jun@danawa.com
<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