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사장 김신배)이 해외여행이 많은 휴가철을 맞아 자동로밍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3달간『Global 자동로밍 무료통화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Global 자동로밍 무료통화 페스티벌』은 행사 기간 동안 자동로밍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신청을 받아 선착순 3만명에게 자동로밍 무료통화 3천원 및 해외 문자 메시지 100건 무료 발신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이다. 또한 매달 3명을 추첨하여 차세대 이동통신 HSDPA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3G+ 전용 휴대폰(SCH-W200)을 증정한다.

9월 30일까지 3달간 선착순 3만명에게 자동로밍 무료통화 3천원 및 해외문자 100건 무료발신을 제공하는 『Global 자동로밍 무료통화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무료통화는 미국, 중국, 일본, 홍콩 등 자동로밍 18개국과 유럽, 동남아 등 GSM로밍 80개국에서 이용가능 하며, 무료 문자메시지 발신은 미국, 중국, 태국, 홍콩, 대만, 괌, 사이판, 뉴질랜드 8개국에서 가능하다.(중국은 7월중 해외 문자 메시지 서비스 개시 예정) 무료 체험 유효기간은 신청일로부터 60일이며, 무료통화와 무료 문자메시지 비용은 요금 청구시 자동 차감된다. 3G+ 전용 휴대폰 당첨자는 매월 10일경 SK텔레콤 글로벌 로밍 홈페이지 (www.sktroaming.com)에서 발표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SK텔레콤 글로벌 로밍 인터넷 홈페이지 (www.sktroaming.com)에 접속하거나, 휴대폰 ‘**5252+NATE’ 또는 ‘**5252+통화’를 눌러 해당 이벤트 WAP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이진 기자 / miffy@danawa.com
<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