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기기 브랜드 바비리스 파리가 새로운 ‘크리스탈 헤어케어 드라이기’(5710K)를 선보였다.

바비리스의 벨리스 라인은  ‘샤이너(shinner) 컨셉의 신개념 헤어기기’를 선언한 제품으로, 일반 헤어기기가 열로 인한 모발 손상 방지를 위해 열판 세라믹 코팅을 하는데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준보석의 일종인 토르말린으로 열판을 쥬얼 코팅한 것이 특징이다.

벨리스 제품의 열판에 코팅된 토르말린 성분은 천연 에너지를 발산해 두피의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세포를 활성화시킬 뿐 아니라, 헤어기기 자체에서 발생하는 1cc 당 백만 개의 음이온과 원적외선을 상승시켜 모발의 큐티클 층을 정돈해 줌으로써, 머릿결을 더욱 촉촉하고, 윤기나게 가꾸어 준다.

착탈식 액세서리인 쥬얼 샤인 브러쉬는 빗 없이 한 손으로 드라이기를 사용해 빗을 수 있는 액세서리로, 머리를 자연스럽게 펴주고 볼륨있는 스트레이트 헤어를 손쉽게 연출해주며 머릿결이 부드럽고 매끄러워지는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품격있는 와인 컬러 바디에 모던한 메탈 장식과 체코산 크리스탈을 부착 , 외관에서부터 프리미엄 헤어기기로서의 자신감을 보여주는 ‘크리스탈 헤어케어 드라이기’는 음이온 생성기와 토르말린 쥬얼 코팅 그릴을 장착해, 이온과 원적외선이 모발의 건조를 막고, 보호막을 형성해 건강하고 빛나는 머릿결로 가꾸어 준다.

 

이 제품은 1450W의 고출력 터빈 모터와 원심 회전력을 이용한 나선형 팬에서 나오는 강력한 바람으로 빠른 모발건조가 가능하고, 2단계 바람 조절 기능과 냉풍 버튼, 전용 버튼을 눌러 쉽게 액세서리를 교환할 수 있는 8mm의 초박형 노즐 채택으로 전문 헤어 살롱의 스타일 연출을 가정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다.

다나와 이진 기자  miffy@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in_lee

<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