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사장 유재성, www.microsoft.com/korea)는 내년 1월 31일 출시 예정인 비스타 출시에 앞서 소비자의 관심도를 증폭 시키기 위해 12월 29일부터 디지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번 디지털 콘테스트는 최근 핫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UCC동영상과 PC 바탕화면 이미지 2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며, 참가 희망자는 오는 29일(금)부터 2007년 1월 21일(일)까지 윈도우 비스타 이벤트 홈페이지 (https://www.vistaevent.co.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각 부문별 대상 수상자에게는 200만원의 상금 및 윈도우 비스타가 탑재된 최고 사양의 PC가 증정되는 등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수상작은 1월 31일 윈도우 비스타 런칭 행사에 전시될 예정이다. 

UCC 동영상 부문은 비스타와 ‘Be Star! (비스타!)’의 한국어 발음이 같다는 점에서 계획된 부문으로, 춤, 노래, 연기 등 본인의 끼와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동영상을 접수하면 된다. PC 바탕화면 부문에서는 윈도우 비스타만을 위한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감각만 있다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단,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저작권이 있는 이미지는 사용할 수 없다. 또한 응모한 창작물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 귀속된다. 

해당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s://www.vistaevent.co.kr/ 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그 외 윈도우 비스타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https://www.microsoft.com/korea/windowsvista/ 를 통해 받을 수 있다. 

 

다나와 이준문 기자 jun@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m_lee>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