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와콤디지털솔루션즈(대표 후지사키 노보루, www.wacomdigital.co.kr)는 와콤 태블릿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유저를 대상으로 ‘연하장 만들기 튜토리얼 공모전’을 오는 31일까지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와콤의 이번 튜토리얼 공모전은 와콤 태블릿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기종에 상관없이 와콤 태블릿을 사용해 자신이 직접 제작한 연하장 파일 및 연하장 제작 과정을 상세히 설명한 튜토리얼 파일을 제출하면 된다.  

1등 1명에게 인튜어스3 6X11 또는 인튜어스3 6X8을, 2등 2명에겐 그라파이어4-440을, 나머지 참가자 전원에게는 문화상품권 2만원권 또는 인튜어스3 악세사리 키트를 경품으로 제공하게 된다. 수상자는 2월 9일 와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와콤디지털솔루션즈 서석건 부사장은 “전문가용 제품으로 인식되던 와콤의 펜 태블릿 제품이 점차 디지털 카메라 사용자 및 포토샵 이용자 등 일반 사용자들로 확산되고 있으며, 강력한 프리젠테이션 기능 덕분에 비즈니스용 사용자도 증가되고 있다”라며 “윈도우 비스타 출시 이후 펜 태블릿 제품에 대한 수요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일반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다나와 이준문 기자 jun@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m_lee>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