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티씨정보통신(대표 김성기)과 디비코(공동대표 이지웅, 이혁)는 전략적 제휴를 통한 매출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양사의 윈도우비스타 프리미엄 인증을 획득한 제품을 결합한 특별 상품 ‘제우스5000M 프리미엄HD’를 25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제우스5000M 프리미엄HD’는 비티씨정보통신이 올해 전략상품으로 판매중인 22인치 와이드 LCD모니터 ‘제우스5000M’과 디비코의 외장형 HDTV수신기 ‘퓨전 HDTV5 USB GOLD’를 하나의 패키지로 결합한 상품으로 22인치 와이드 LCD모니터에 HDTV 수신기능을 저렴하면서도 손쉽게 갖출 수 있는 알뜰 패키지다. 

특별상품에 포함된 ‘제우스5000M’은 22인치 와이드 화면에 200만개의 화소중 한 개의 불량화소도 없다는 것을 보증한 무결점 제품이다. 1680x1050픽셀의 넓은 해상도, 상하좌우 160도의 넓은 시야각으로 사용이 편리하고 5ms의 반응속도는 게임을 즐기는데 충분한 그래픽화면을 표현한다. 특히 제우스 시리즈의 장점인 미려한 외관 디자인은 사용자들로부터 기능과 함께 가장 높은 평가를 받는 부분. 이번 상품에 채택된 22인치 와이드 사양은 윈도우비스타에 최적이라고 알려지면서 출시를 소비자들의 관심과 문의가 폭증하고 있어 올 한해 LCD모니터 판매를 주도할 것으로 예상하는 사양이다. 

함께 채택된 퓨전HDTV5 USB GOLD는 국내에서 HDTV수신기 중 유일하게 윈도우비스타 프리미엄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윈도우비스타 출시후에도 64비트 드라이버가 자동으로 제공되어 완벽한 작동을 보장한다. 제품에는 5세대 수신칩을 장착하여 도심 난시청 문제를 해결하였고 지상파 HDTV방송은 물론 유선 HDTV 재전송 및 암호화되지 않은 디지털 케이블 방송, 아날로그 방송까지 모두 수신이 가능하다.

또한 HD 생방송 프로그램을 마음대로 정지해서 볼 수 있는 시청시간 이동기능(타임쉬프트)까지 구현한 최신 모델이다. 최근에는 홈쇼핑에서 PC구매시 함께 구입하는 상품중 가장 많이 선택하는 제품으로 연일 매진되고 있는 인기제품이다. 

‘제우스5000M 프리미엄HD’ 특별상품의 판매는 마케팅판매 전문기업인 코윈스가 독점적으로 담당하게 된다. 출시가격은 45만원. 부가세 포함 가격이다.

 

다나와 이준문 기자 jun@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m_lee>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