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홈쇼핑(www.woori.com)이 홈쇼핑 업계 최초로 가정에서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홈사우나’를 선보인다.

오는 3월 2일 00시40분부터 ‘핀란디아 원적외선 홈사우나 런칭 특집전’ 방송을 진행할 예정. 이날 방송에서는 1평방미터도 안되는 좁은 공간을 활용해 집안에서 언제든지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핀란디아 원적외선 홈사우나’를 149만원에 판매하며, 우리홈쇼핑 런칭 특집 기념 사은품으로 전 구매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마그네틱 헬스 사이클을 증정한다.

현재 오프라인 매장이나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판매되고 있는 가정용 사우나가 200만원 후반에서 400만원 초반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반면, 핀란디아 원적외선 홈사우나는 절반 가격 정도인 149만원에 판매, 일반인들의 가정용 사우나에 대한 부담을 대폭 줄였다.
 


‘핀란디아 원적외선 홈사우나’는 핀란드 가정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건식사우나 시설을 일반 한국 가정에 맞게 제작한 제품으로, 월 전기료 3000원 미만(매일 1시간 사용시)의 비용으로 위생적이고 편리한 사우나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사우나실 내부에는 일반 전기히터가 아닌 원적외선 히터를 장착해 건조감이나 코막힘을 방지하고 사우나 효과와 찜질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 제품은 차지하는 공간이 작아 거실, 욕실, 베란다 등에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고, 이동 설치가 편리한 버클 시스템을 채용해 이사할 때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사우나실 전체가 캐나다산 ‘솔송나무(Western Hemlock)’로 제작돼 습기에 강한 동시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우리홈쇼핑 정구선 생활아동팀장은 “최근 들어 사우나와 스파를 즐기는 인구가 크게 늘고 있지만 찜질방이나 사우나를 가기 위한 시간과 비용 때문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아 이번 상품을 런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국인의 변화된 생활 패턴을 반영한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다나와 진향희 기자 iou@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hh_jin>

<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