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주변기기 전문 업체인 한국액센(대표 박수성 www.axxen.co.kr)은 USB 저장장치에 저장된 MP3/WMA 파일을 자동차 FM 튜너를 이용해 무선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무선 카팩, ‘아이 카플’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액센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아이카플’은 USB 이동 저장장치에 저장되어 있는 음악을 자동차 라디오 주파수와 제품의 주파수를 일치시켜서 무선으로 자동차에서 감상할 수 있는 제품으로, 별도로 고가의 MP3플레이어를 필요로 하지 않을 뿐 아니라, 이어폰의 선으로 인한 불편 등을 없앨 수 있어서 편리하다.

이번에 실시하는 이벤트는 최근 액센에서 제작한 아이카플 관련 동영상 광고를 네이버 등의 포탈사이트나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한 후, 이벤트 질문에 답하는 것으로, 총 100명을 추첨하여 액센의 USB메모리 중 최신 모델인 ‘i-PASSION XM’ 1GB 100개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은 3월 5일부터 18일까지 이다.

액센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대표적인 USB메모리 브랜드로 자리잡은 ‘아이패션’시리즈와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아이카플’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프로모션하기 위해 최근 동영상 광고 제작과 함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 아이카플

 

다나와 이준문 기자 jun@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m_lee>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