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는 우수한 방진·방수 요건을 갖춘 IP(International Protection) 등급의 아날로그 무전기 GP628 Plus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GP628 Plus 무전기는 다습한 환경이나 위험한 작업환경 또는 극한상황의 구조업무와 같은 열악하고 거친 환경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다.  

GP628 Plus는 IP67 방진 및 방수 인증 등급(방진: (IEC-60529) 6등급, 방수: JIS 7등급에 해당)을 취득한 무전기로, 건설, 조선해양, 석유화학 및 가스, 제조 분야와 같이 분진이 많고 방수  무전기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이상적인 전문가용 무전기이다.

또한 GP628 Plus의 견고하고 튼튼한 케이스는 방폭 인증(FM: Factory Mutual)을 획득하고, 미 군사 규격 MIL(Military Standard) 810C, D, E 를 충족하고 있다. GP628 Plus는 이러한 안전성 및 견고성 외에도 강한 충격, 낙하, 정전기 방전, 화염을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무전기 제품 마케팅을 담당하는 모토로라 무선통신 솔루션 사업부 (Motorola Networks & Enterprise)의 홍 차우랭(Hong Chow Leng) 이사는 "GP628 Plus는 견고하면서도 가볍고 크기도 한 손에 들어오는 최소형의, 최적의 성능을 자랑하는 무전기이다. 또한, 첨단 음성 압축 및 저수준 확장(LLE) 기술을 이용해서 선명하고 강력한 오디오 통신을 제공한다. 거칠고 험한 환경에서 일하는 사람이라면 특히 엄격한 IP67 등급을 충족하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우수한 무전기 성능을 실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다나와 이진 기자  miffy@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in_lee

<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