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대표 그레고리 B. 필립스)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www.infiniti.co.kr)는 뉴 인피니티 G 쿠페의 양산형 모델을 뉴욕국제오토쇼의 첫 공개에 이어 11시간 후인 2007 서울모터쇼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뉴 G 쿠페는 현지시각으로 4월 4일(한국시각 4월 5일) 개최되는 뉴욕국제오토쇼에서 전세계 최초로 선보이며, 약 11시간 후인 5일 서울모터쇼 프레스행사에서도 그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로써 한국 소비자들은 올 하반기에 공식 판매를 계획중인 신차를 직접 가까이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닛산은 지난해 인피니티 G35 세단을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한 데 이어, 이번 뉴 G쿠페 역시 뉴욕에 이어 서울에서 선보임으로써 인피니티가 진정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임을 보여주고 있다. 
 


뉴 인피니티 G쿠페는 지난해 1월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선보인 인피니티 쿠페 컨셉트카(Infiniti Coupe Concept)를 기초로 풀모델 체인지된 모델로, 디자인과 성능의 조화를 중요하게 여기는 인피니티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반영했다.
 

인피니티는 뉴 인피니티 G 쿠페 외에 뉴 인피니티 G35 세단과 SUV인 FX35와 FX45, 럭셔리 세단 M35와 M45,최고급 프레스티지 세단 Q45 등도 이번 서울모터쇼에 선보인다. 인피니티 G35 세단은 지난해 출시 이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며, 럭셔리 SUV인 인피니티 FX는 2005년 서울모터쇼에서 기자단이 선정한 최고의 크로스오버 SUV로 선정되기도 했다.
 

한국닛산 그레고리 B. 필립스 대표는 “뉴 인피니티 G 쿠페를 뉴욕모터쇼 첫 공개 11시간 뒤 서울모터쇼에서 소개하는 것은 한국시장이 그만큼 인피니티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성공에 중요한 시장으로 평가 받고 있다는 증거로, 뉴 인피니티 G 쿠페를 서울모터쇼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이번 뉴 인피니티 G 쿠페의 서울모터쇼 출품으로 서울모터쇼가 국제모터쇼로서의 위상을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