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서플라이, PC케이스, TV수신카드, USB 메모리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은 깜찍한 노트북용 미니 마우스, 'm1 레이저/옵티컬'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m1 마우스는 노트북 사용자에 최적화된 미니 마우스이다. 노트북에 별도의 마우스를 연결해서 쓸 때는 상대적으로 좁은 공간에서 쓰므로 움직임이 자유롭지 못하다. m1 마우스는 마우스 크기를 깜찍한 크기로 줄여 손목을 움직이지 않고 손가락만 움직여도 충분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최적화시켰다. 외관 디자인도 인체공학적인 유선형으로 디자인하여 손에 착 달라붙는 느낌을 살렸다. 특히, m1 레이저 마우스는 마우스 패드로부터 자유로운 레이저 센서를 탑재하여 노트북 사용자의 요구를 만족시켰다. 


m1 레이저 마우스  


m1 옵티컬 마우스

m1 레이저, m1 옵티컬 마우스는 모두 800dpi 센서를 탑재하여 빠르고 정확한 움직임을 자랑한다. 특히 m1 레이저 마우스는 뛰어난 신뢰성으로 유명한 Agilent 센서를 탑재하여 제품의 정확을 더욱 높였다.

스카이디지탈은 “이번 신제품은 마우스 제품군의 폭을 넓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게이밍 마우스, 무선 2.4GHz 마우스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여 풀라인업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가격 :  m1 레이저      1만3천원선
          m1 옵티컬       7천원선

문의 : 스카이디지탈(www.SkyOK.co.kr, 02-712-7070)

 

다나와 이준문 기자 jun@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m_lee>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