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운세, 건강정보, 컨디션 체크 등의 생활밀착형 서비스와 마르쉐 등 전문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및 할인쿠폰을 함께 제공하는 맛있는 모바일 서비스를 4일부터 무선인터넷 네이트를 통해 선보인다.

맛있는 모바일 서비스는 사주, 궁합, 토정비결 등의 운세를 비롯해 심리테스트와 일일 컨디션 체크, 여성 대상의 건강정보 및 자가진단 등으로 구성되어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제공하는 생활밀착형 인포테인먼트 서비스이다.

특히 공중파 및 주요 케이블 방송국의 TV편성표가 제공돼 언제 어디에서나 손쉽게 방송 프로그램 스케줄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매달 한 개씩의 컬러링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도 있고, 지인들에게 500자 가량의 장문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무료 메시징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외식전문업체 아모제와의 제휴를 통해 전문 레스토랑인 마르쉐, 오므토토마토, 파파게노와 테이크 아웃 전문점인 카페 아모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최대 4만5천원 상당의 무료 및 할인쿠폰 4가지를 매월 제공함으로써 주 5일제 확산으로 주말 외식이 늘어나는 요즘 맛있는 모바일은 고객들에게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NATE(전체메뉴)접속 > 4. 재미 > 4. 꿈해몽/사랑/타로 > 맛있는 모바일로 접속하거나 ▲**0007+NATE(통화)버튼을 누르면 되고, 이용요금은 정보이용료 월 3,900원이다. (데이터 통화료 별도)

다나와 이진 기자   miffy@danawa.com
기자블로그 < http://blog.danawa.com/jin_lee >

<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