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 파워서플라이의 한국 공식 공급 업체 빅스일렉트론(www.bigstron.co.kr)에서 디자인과 기능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슬림 PC 케이스 '샤방샤방한2' 두 가지 모델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LCD를 장착한 모델과 LCD가 없는 기본 모델 등 총 2종이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노출형 3.5인치 드라이브 베이를 커버 처리하고 2개의 5.25인치 드라이브는 슬라이딩 커버와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마무리하여 지나친 요란함으로 인한 거부감을 줄이고자 하였다.


샤방샤방한2 케이스


또한 샤방샤방한2 LCD 모델은 전면에 붉은색 LCD Indicator를 채용해 고급스러움을 연출하고자 하였으며, 시스템에서 작동중인 각종 부품의 온도와 팬 속도, 하드디스크 상태, 현재 시간 등의 정보를 표시하였다.


샤방샤방한2 LCD 케이스


레드와 블랙, 화이트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슬림 케이스 임에도 사이드 패널에는 CPU와 VGA 에어홀을 장착하였고 기존 에어가이드 대신 120mm 대형 쿨링팬 장착과 후면부 60mm 팬 2개를 장착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관련해 빅스일렉트론 마케팅 담당자는 "샤방샤방한2는 기존 샤방샤방한의 후속 모델로써 디자인과 기능을 개선한 제품인 만큼 많은 사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지속적인 디자인과 품질, 서비스 차별화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는 명품 케이스를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제품문의 : 빅스일렉트론 (www.bigstron.co.kr, 02-2120-3278)

 

 다나와 홍진욱 기자 honga@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w_hong>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