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는 프라다를 싸게 입는다’라는 책이 주목을 끌었다. 실제로 쇼핑의 고수는 프리미엄상품을 온전히 제 값 주고 구입하기 보다 싸게 구입하거나 다른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노하우를 알고 있다. 온라인몰에서는 현재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 기획전을 진행, 이러한 쇼핑고수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픈마켓 G마켓(www.gmarket.co.kr)에서는 유명 디자이너의 옷을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획전들을 진행하고 있다. 디자이너 장광효씨의 'G카루소 by 장광효' 남성 여름정장은 최대 60%까지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고 있다. 장주희 디자이너의 린넨 스크트는 50% 저렴한 가격에 내놓는다. 그밖에 장주희, 지나킴 및 다른 디자이너들의 여름 옷들도 정상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 삼성, LG, 대우 등 프리미엄 전자제품을 모아 할인가격에 선보이는 ‘프리미엄가전 정기세일전’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여기에서는 85만원에 판매되고 있는 삼성 블루윈 에어컨을 약 20%(19.4%)할인 된 68만5,000원에 선보인다. 또 684ℓ 지펠냉장고는 15% 할인된 89만2,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그밖에 세탁기 및 고급형 TV를 10% 이상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는7월 말까지 '명품 3대 브랜드 특별기획전'을 실시, 구찌, 페레가모, 발리 등의 정품 수입브랜드를 싸게 구입할 수 있다. 구찌 여성용 샌들54만1,000원, 페레가모 여성용토트백은 47만7,000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MCM과 빈폴을 최대 50%와 4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KT몰(www.ktmall.com)의 '삼성전자 명품관'에서는 7월31일까지 10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 시 바캉스 필수 사은품을 증정한다. 여성과 아이들을 위한 백 팩 2종세트, 긴 여행을 위한 여행용가방 2종 세트, 즉석에서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후지 즉석카메라 중 택1할 수 있다.

디앤샵(www.dnshop.com) 에서도 오는 7월 19일까지 '최강브랜드 최고의 세일전'을 통해 백화점 브랜드의 의류와 패션잡화를 최고 80% 할인 판매하고 15% 할인쿠폰까지 증정한다. 샤넬, 구찌, 발렌시아가, 끌로에, 에트로 등의 명품을 최고 47% 할인판매한다. 프라다 신상품도 25%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오픈마켓 엠플(www.mple.com )에서는 ‘명품시계 최저가전’과 ‘브랜드별 여름 언더웨어 특가전’ 등의 프리미엄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옥션(www.auction.co.kr)은 지자체에서 직접 공급하는 우수 농수축산물과 친환경 유기농산물을 판매하고 있다. 전남농협 명품쌀, 횡성-이천-영주-상주-임실 1등급 한우를 판매하고 있다.

 

 

  다나와 진향희 기자 iou@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hh_jin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