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피부가 건조해지기 시작하는 가을을 대비해 피부를 관리해주는 리프팅 스파 프로그램이 제공되는 '인 더 스파 패키지 II -리프팅(Lifting)'을 9월 1일부터 선보인다.

'더 스파'는 7월과 8월에 선보인 "브라이트닝(Brightening) 코스"에 이어 9월과 10월 두달 동안은 '안티 에이징(Anti-aging) 코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더 스파'에서 선보이는 특별 리프팅 프로그램을 통해 가을바람에 건조해진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공급하고 이와 동시에 객실과 호텔 시설 이용을 통해 편안한 휴식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고객은 끌레드뽀 보떼 제품을 이용한 '스웽 드 보떼' 고급 리프팅 훼이셜 마사지 또는 스위트 아몬드 오일을 이용한 스웨디시 바디 마사지 중 한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고 트리트먼트 후에서는 계절 과일과 차(茶)가 마무리 서비스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시원한 서울 전경이 한눈에 보이는 야외 수영장 및 체육관과 사우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끌레드뽀 보떼의 4종 트레블러 킷 세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기간: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가격: 28만 3000원∼37만 9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포함내역
- 디럭스 룸 1박
- 끌레드뽀 보떼의 '스웽 드 보떼' 리프팅 훼이셜 마사지 또는 스위트 아몬드 오일을 이용한 스웨디시 바디 마사지 60분(1인)
- 스파 트리트먼트 후 계절 과일과 차(茶) 서비스
- 라 크렘므 크림이 포함된 끌레드뽀 4종 트레블러 킷 세트
- 수영장, 사우나, 체육관 무료 이용
- 체크아웃 시간 2시까지 연장

문의 및 예약: 02-799-8888

 

다나와 진향희 기자 iou@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hh_jin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