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KTF가 출시한 ‘SHOW CGV 영화요금’ 가입 고객이 3개월 여일만에 10만명을 넘어섰다. 특히 7월부터 추가로 선보인 커플패키지와 문자사랑패키지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체 영화요금 가입 고객이 급속히 증가하여 단기간내에 10만명을 돌파하는데 큰 역할을 했다.

‘SHOW CGV 영화요금패키지’는, KTF가 영화관 시장 1위 업체인 CJ CGV㈜와 공동 개발한 특화 요금프로그램의 첫 사례로, 요금패키지 가입 즉시 전국 CGV 영화관에서 매월 한편의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동반 관람고객 1명에게도 할인된 요금으로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SHOW CGV 영화요금 표준패키지’는, ‘SHOW 표준요금’과 동일한 기본료12,000원에 월정액 2천원을 추가한 월 14,000원에 이용 가능하며 10초당 통화요금은 18원이고 발신번호표시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SHOW CGV 영화요금 커플패키지’는 기본료 24,000원에 커플간 600분 무료통화가 제공되며, 심야통화와 문자, 멀티메일은 무제한 제공된다. 또한 ‘SHOW CGV 영화요금 문자사랑패키지’는 기본료 20,000원에 문자와 멀티메일이 600건 무료로 제공된다.

무료 영화 관람은, 온라인 무료 예매와 현장 발권이 모두 가능하다. ▲온라인 예매는, SHOW 홈페이지(www.show.co.kr)에 접속해 ‘SHOW CGV 영화 예매’ 배너를 클릭해서 원하는 영화와 영화관, 관람시간을 선택하고 해당 영화관 무인발권기에서 티켓을 수령하면 된다. ▲현장 발권은, 휴대폰에서 ‘**248 (휴대폰 문자판 CGV의 숫자와 동일)을 눌러 SHOW 인터넷에 접속해서 모바일 바코드를 내려받은 후 해당 영화관 매표소에 제시하면 티켓을 받을 수 있다.

다나와 이진 기자   miffy@danawa.com
기자블로그 < http://blog.danawa.com/jin_lee >

<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