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파워서플라이의 한국 공식 공급업체인 빅스일렉트론(http://www.bigstron.co.kr)은 HTPC로 활용할 수 있는 슬림 PC 케이스 '쌔끈매끈한'을 출시했다.

'쌔끈매끈한'은 '섹시하고 멋있다'라는 '쌔끈하다'와 '매끄럽고 반듯해 자꾸 밀리어 나가다'라는 '매끈거리다' 동사를 조합해 만든 모델명으로, 슬림한 디자인으로 일반 PC 케이스 용도 뿐만 아니라 거실의 AV시스템과도 어울려 HTPC 용으로도 매우 적합하다.

전체적으로 매우 깔끔하고 멋드러진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기며, 세로로 세우거나 가로로 눕혀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HTPC용으로 활용될 수 있는 이 제품은 지저분해 보이고 활용도가 떨어지는 3.5인치 노출형 드라이브 베이를 완전히 제거하고, 한 개의 5.25인치 베이는 슬라이딩 커버를 채택해 깔끔함은 물론 지나친 요란함으로 인한 거부감을 말끔히 해결했다.

또한 전면에는 고광택 마감처리하여 매끈거리다는 말처럼 매끄럽고 반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고광택 전면 디자인에 고휘도 LED와 둥근 전원버튼을 조화롭게 배치시켜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있다.

슬림케이스지만 내부 공간 활용도는 높이고, 사이드 패널에는 CPU와 VGA 에어홀을 달아 시원함을 강조함은 물론 에어가이드를 장착하고 있어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열을 더욱 효율적으로 배출해 준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실버, 레드와인 총 4가지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2만 원대이다.

문의 : 빅스일렉트론 02-2120-3278 / www.bigstron.co.kr 

 

다나와 이준문 기자 jun@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m_lee>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