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스포츠를 좋아하는 고객들이 스포츠 주간지를 매주 배송 받고 휴대전화로 스포츠 관련 콘텐츠도 이용할 수 있는 스포츠 매거진 정액제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스포츠 매거진 정액제 는 월 4,900원의 정보이용료만 내면, 정가 2,000원인 종합 스포츠 매거진 을 매주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고, 무선인터넷 네이트를 통해 주요 스포츠 소식, 관련 사진 등 생생한 스포츠 정보도 5,000원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휴대폰으로 프로야구 및 프로축구, 메이저리그, 프리미어리그 등 주요 스포츠 경기에 대한 실시간 동영상중계 및 문자중계, 경기결과, 현장화보, 칼럼 등 관련 소식뿐만 아니라 골프, 격투기, 레이싱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스포츠에 대한 정보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포츠 중계 내용이나 속보 등에 대해 문자로 알려주는 무료 알리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프로야구의 경우 구단 별 정보가 있어 고객이 좋아하는 팀의 경기소식 및 결과, 순위, 선수기록 등을 확인할 수 도 있다.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휴대폰으로 **337+NATE(통화)버튼을 누르거나 ▲무선 NATE접속(전체메뉴) > 7. 방송/스타 > 3. 스포츠중계로 접속해 가입하면 된다.

이용요금은 정보이용료 월 4,900원이며, 5,000원 한도 내에서 콘텐츠 이용이 무료(경마/경륜/경정, 피트니스, 언론사뉴스 메뉴는 제외)이며, 초과되는 부분은 콘텐츠별로 건당 100원~2,000원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된다. (데이터 통화료 별도)

다나와 이진 기자   miffy@danawa.com
기자블로그 < http://blog.danawa.com/jin_lee >

<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