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 다목적세정제 ‘초전수 크린슈!슈!’가 드디어 국내에 상륙했다. 온라인 유통시장에서 인지도 높은 서경닷컴이 이 제품을 독점수입해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 것.

일본의 화학전문업체인 케미코트가 개발한 초전수는 일본과 미국에서 특허를 획득한 제품으로 지난 2000년 초 일본에 소개될 당시 대단한 화제를 불러모았다. 현재 일본에서는 유명 TV홈쇼핑업체인 QVC와 라쿠텐 홈쇼핑에서 베스트 상품으로 팔리고 있는 중이다.

서경닷컴 하경애 사장은 “국내에 소개되는 초전수 크린슈!슈!는 pH 12.5의 고농도 알칼리 이온수 100%를 자랑한다"며 "계면활성제나 알코올 성분 등 일체의 화학적 성분이 없으며 색소 등도 첨가되어 있지 않은 안전하고 깨끗한 다목적 살균 세정 탈취제"라고 이 제품을 소개했다.

‘초전수 크린슈!슈!’는 일본 재단법인 식품약품분석센터에서 피부자극시험, 눈자극시험, 구강점막자극시험, 경구투여독성시험, 세포독성시험, 복귀 돌연변이 시험 등 다양한 생체 안전성 시험을 거쳐 안전성도 이미 확보했다.

또한 한국화학시험 연구원에선 다목적 세정제 자율안전확인 KPS 마크를 획득했고, 살균력 테스트와 탈취력 테스트를 거쳐 뛰어난 살균력과 탈취력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알칼리 이온수 100%로 되어 있어 생분해도를 표시할 필요조차 없는 무공해 제품이다. 로하스 소비층이 기다려 온 환경 친화적 제품이다.
 


<도마 살균 세정 모습>

초전수는 일반 물보다 강한 침투력을 가지고 있어 오염물 구석구석까지 스며들어 오염을 분리시키고 기름때를 용해하고 단백질을 분리해 더러움을 없애준다. 또한, 분사 후 단 한 번만 닦아내면 표면에 유해물질을 남기지도 않는다.

커피, 간장, 식용유, 김칫국물, 고기 핏물 등 긴급한 얼룩제거에 매우 효과적이다. 주방 욕실 화장실 청소와 생활용품 유아용품 애완용품의 위생 관리, 음식물 및 담배냄새 탈취, 행주와 도마의 살균, 특히 일체의 잔여물이 남지 않아 뚝배기 세정에 좋다.

물 없는 곳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정전기 방지 효과가 있다. 물과 희석하거나 다른 세정제와 혼합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냄새나 피부자극이 없어 고무장갑과 마스크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