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사진인화 문화 조성에 앞장서는 한국코닥(대표 안희균)이 자신이 촬영한 사진으로 포토북을 잘 꾸민 소비자에게 다양한 상품으로 증정하는 ‘DIY 포토북 꾸미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DIY 포토북 꾸미기 이벤트’는 11월 20일부터 12월 17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아기, 웨딩, 여행, 생일, 가족 등의 테마로 구성된 포토북 중 하나를 골라 코닥에서 제공하는 포토북 프로그램을 사용해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포토북을 사진으로 잘 꾸민 사람에게는 3만원 상당의 포토북 10개와 HD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1,200만 화소의 최신디카 ‘코닥 이지쉐어 V1233’ 1대 등이 상품으로 제공되며, 모든 소비자에게는 포토북 30%할인, 포토캘린더 1+1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마케팅을 담당하는 한국코닥의 지용호 이사는 “포토북은 오랫동안 사진을 간직하고 언제든지 꺼내어 볼 수 있기에 좋은 아이템이다.”라며, “특히, 코닥의 포토북은 몇 번의 클릭만으로 누구나 쉽게 제작할 수 있으며, 고품질 인화 염료를 사용하여 사진 퀄리티 또한 우수하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닥온라인(http://kodakonline.co.kr)을 참고하면 된다.

 

코닥 보도자료
다나와 유재석 기자 / heyju@danawa.com

기자블로그 : http://blog.danawa.com/js_yoo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