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겨울방학 기간을 맞아 해외로 어학연수를 가는 초·중·고등학생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매월 로밍 통화료 할인 및 무료SMS를 제공하는 로밍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간은 ’07년 12월 17일부터 ’08년 2월 28일까지이며 대상 국가는 미국, 캐나다, 호주, 중국, 일본, 뉴질랜드, 필리핀 등 7개국 이다.

이 기간 동안 SK텔레콤 로밍사이트(www.sktroaming.com)을 방문하여 이벤트 페이지에서 로밍서비스를 신청하면 매월 로밍 통화료 5천원 할인 및 20건의 무료 로밍 SMS(300원/1건, 미국 및 중국 CDMA로밍은 150원/1건)를 제공한다.

또한 출국 전에 인천 및 김포, 김해, 제주 국제 공항 로밍센터를 방문하여 학생증을 제시하면 1일 2천원의 임대로밍 렌탈료 면제 및 베니건스 식사권(인천공항내), 외환은행 환전수수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로밍이벤트에 응모할 때 해외에서의 응급 상황시 의료지원 서비스 및 여행자 보험이 무료로 지원되는 T로밍 보디가드 서비스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T로밍 보디가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로밍사이트를 통해 T 로밍 보디가드 서비스를 신청한 후, 해외에서 +82-2-3445-9445로 전화를 하면 되며, 로밍폰으로 통화시 통화료는 무료이다.

다나와 이진 기자  miffy@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in_lee

<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