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F, 노트북 및 디지털디바이스 주변기기 전문 매장 ‘퓨어메이트’ 신도림점 오픈

퓨어플레이트, 퓨어스킨 등으로 잘 알려진 AGF(대표 안태준 www.agf.co.kr)가 노트북 및 디지털디바이스 주변기기 전문 ONE-STOP 쇼핑 매장 ‘퓨어메이트’ 신도림 테크노마트점(직영 2호)을 오픈했다.

퓨어메이트는 노트북을 비롯한 소형 디지털기기 전용 액세서리와 각종 소모품을 한번에 비교, 구매할 수 있는 디지털디바이스 주변기기 전문 매장으로 노트북 가방, 외장 하드, 잠금 장치, 이어폰 등 주변기기와 케이블, 공CD, 청소용품 등이 구비되어 있다.

특히 소비자가 빠른 시간 내에 품질 높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플랜트로닉스, 아이락스, 켄싱턴, ELECOM, UNIEA, Fellowes 등 각 품목의 최고급 브랜드 제품을 구비하고 보다 다양한 브랜드 취급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기존 매장과 동일하게 자사 제조품인 퓨어메이트 제품군 판매 및 부착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가 보다 가까운 곳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하였다.

AGF는 현재 서울 용산과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직영점을 운영 중이며 앞으로 서울 중심가와 지방 거점에 지속적으로 매장을 오픈하여 소비자에게 디지털 주변기기 ONE-STOP 쇼핑의 편리함을 제공할 예정이다.

퓨어메이트는 오픈 기념 행사로 한달 동안 신도림점 방문 구매 고객에게 머그컵을 증정한다.

또한 2월 4일 추첨을 통하여 1등 아이팟 패키지(1명), 2등 삼성 Yepp U3(3명), 3등 문화상품권(10명)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puremate.co.kr를 방문하거나 02-717-0676으로 문의하면 된다.

 다나와 이준문 기자 jun@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m_lee>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