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암웨이는 지성, 트러블성을 비롯한 민감하고 예민한 주니어 피부를 위해서 유기농 식물 성분 함유 화장품 베르가닉 주니어(VERGANIC Junior)를 새롭게 출시한다.

베르가닉 주니어는 퓨리파잉 클렌저, 퓨리파잉 토너, 퓨리파잉 젤 로션으로 구성 되었으며, 유기농 식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하고 예민한 주니어 피부의 모공을 막는 과잉 피지를 산뜻하게 제거해주고, 여드름 부위는 부드럽게 진정시켜준다.

각각의 제품에는 트러블 부위를 진정시켜 주는 동시에 모공 수렴 및 피부 유연 효과가 있는 유기농 티트리 오일, 산뜻한 향과 함께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는 유기농 페퍼민트 추출물 및 에센셜 오일, 그리고 피부결 정돈 및 여드름 진정 효과가 우수한 유기농 로즈마리 오일 등이 함유되어 있다.
 

자연의 생명력을 상징하는 베르가닉은 4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프랑스 유기농 성분 함유 전문제조사, 까띠에르(CATTIER)의 우수한 기술력을 담고 있다. 이에 따라 브랜드 명도 프랑스어로 ‘Green’의 뜻과 프랑스 유기농 식물성분 주요 산지인 '베르코스 지방' 을 함께 의미하는 ‘Vert’, 그리고 유기농을 뜻하는 ‘Organic’이라는 단어가 결합된 '베르가닉(VERGANIC)'으로 탄생되었다.

베르가닉은 유기농 성분 인증기구 '에코서트(ECOCERT)'의 유기농 성분에 대한 인증과 함께 프랑스 'BIO' 마크까지 획득한 유기농 성분 함유 화장품이다.

출처: 한국암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