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관련 주변기기 업체 스카이디지탈은 AVAGO 센서를 장착한 1000dpi 해상도의 2.4GHz 방식 무선 마우스 'm2.4'를 출시한다.

2.4GHz RF 무선 방식의 'm2.4' 마우스는 최대 유효거리 10m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360도 사방팔방 자유로운 수신이 가능하며, 초소형 리시버를 통해 USB 포트에 꽂았을 때 다른 주변기기와 간섭하지 않고 마우스 내부에 수납할 수도 있다.

옵티컬 센서로는 이 분야에서 가장 유명한 AVAGO 옵티컬 센서를 탑재했으며, 1000dpi의 해상도를 지원한다.

또한 한국인 손에 쥐기 편한 알맞은 크기로 디자인돼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고, 오른쪽 버튼 한쪽에 앞/뒤 이동 버튼을 달아 웹서핑을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관련해 스카이디지탈의 한 관계자는 "지금까지 무선 2.4GHz 마우스는 비싼 가격 때문에 소수 노트북 PC 사용자의 전유물 처럼 여겨져 왔다"라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일반 데스크탑 PC 사용자도 쉽게 구입하고, 이어서 무선 2.4GHz 마우스가 대중화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스카이디지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국내 하드웨어 벤치마크 사이트를 통해 오는 6월 8일까지 공동 구매를 진행하며, 구매 소비자 전원에게 최고급 마우스 패드 'nano G-PAD'를 증정한다.

제품의 가격은 1만 8천원으로 책정됐다.

제품 문의 : 스카이디지탈(www.SkyOK.co.kr, 02-712-7070)

 

다나와 홍진욱 기자 honga@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w_h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