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 스피커 전문기업 브리츠인터내셔널(대표 이경재)은 디지털 2.1 채널 스피커 신제품 'BR-5300 Digital 2.1'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Britz BR-5300 Digital 2.1 은 지난 5월에 출시된 Britz BR-DA6000 Prussian Blue(프로시안블루)에 이은 디지털 출력이 가능한 2.1 채널 스피커이다. 디지털 입력과 아날로그 입력을 모두 받으며, 늘어나는 디지털 기기에 부합하도록 Coaxial , Optical  2개와 아날로그 스테레오 입력을 통해 기존 제품과 연결을 용이하게 했다.

브리츠 제품의 섬세함을 나타내는 우퍼는 고밀도 MDF에 165mm 유닛을 사용하여 영화나 음악 청취시 생동감과 잔잔함을 더 할 수 있게 하였으며, 안정적인 회로와 Cross Over 설계로 최고의 High Performance 를 제공한다.

위성 스피커 또한 최근 추세에 맞게 슬림하면서 블랙의 피아노 페인트 마감방식으로 처리하여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더하였으며 LCD 모니터나 TV 등과 같이 잘 어울리도록 했다. 또한 커지고 넓어지는 모니터의 환경에 맞춰 부족한 공간 활용과 사운드 청음의 배가를 위해 월마운트를 이용한 벽에 걸 수 있는 홀더를 만들어 놓았다.

2-way 방식의 구조로 되어 있어 사운드를 재생할 때 재생 음역대를 섬세하게 잘 표현할 수 있도록 하여 보는 즐거움과 듣는 즐거움을 만족할 수 있으며, 위성 스피커의 Mid range unit 은 50mm로, 자기차폐형 유닛을 채택하여 타기기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했다. Treble unit은 19mm 실크돔 타입의 트위터로 소리의 부드러움과 섬세함을 향상시켜 우퍼 스피커와 함께 사운드 발란스에 최적화 되도록 설계 제작하였다.

 

인체공학적인 설계에 의해 만들어진 유선 리모컨을 채택하여 스피커 사용의 즐거움과 편리함을 도모하였으며 헤드폰과 MP3, PMP 등의 디바이스 기기 사용시 사용을 용이하게 할 수 있게 했다. 전원 공급 시 은은하게 퍼지는 블루 LED는 사용자 환경을 보다 고급스럽게 해 준다.

출시예정일 : 2008년 7월
소비자가격 : 159,000원

문의 : 브리츠인터내셔널 http://www.britz.co.kr /  031-944-2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