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차, 「로체 이노베이션 시승기 및 사진 공모 이벤트」 개최
- 23일부터 7월 13일까지…우수 시승기 및 사진 선정해 유류상품권 지급  

기아자동차가 고품격 중형 세단 로체 이노베이션의 출시를 기념해 일반인들에게 이노베이션 시승기회를 제공하고 유류상품권도 지급한다.

기아차는 6월 23일부터 오는 7월 13일까지 20일간 고객들에게 로체 이노베이션을 체험하는 시승기회를 제공하고, 시승기 및 사진을 공모해 유류상품권을 지급하는 「로체 이노베이션 시승기 및 사진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아자동차는 시승 행사를 통해 국내 최초로 적용된 에코 드라이빙 시스템 등 로체 이노베이션에 탑재된 첨단 사양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아차는 이번 행사를 위해 전국 지점과 서비스 센터에 총 250여 대의 시승차를 배치했으며,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kr)를 통해 가까운 영업소를 확인하고 직접 방문해 신청하거나 대표전화(1588-1100)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또한, 로체 이노베이션을 시승한 후 시승기 또는 시승사진을 올린 고객들 중 우수작을 선정해 100만원 유류상품권(1명), 50만원 유류상품권(2명), 10만원 유류상품권(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난 로체 이노베이션을 직접 경험해보고, 고객들이 로체 이노베이션의 성능과 품질을 믿고 구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시승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에코드라이빙시스템 등 새로운 첨단사양을 직접 경험하기를 바라며, 앞으로 기아차는 고객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기아차 『로체 이노베이션』은 사이즈, 디자인, 신기술 혁신을 통해 신차 수준으로 지난 2005년 출시 이래 3년 만에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했으며, 국내 최초로 ▲경제운전 안내 시스템을 적용해 고유가 시대에 탁월한 연비를 실현한 것은 물론 ▲다이나믹 쉬프트 ▲버튼시동 스마트키 ▲자동요금 징수시스템 ▲블루투스 핸즈프리 및 오디오 스트리밍 등의 하이테크 신기술과 편의사양을 중형차 최초로 적용했다.

출처 : 기아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