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청담동에서 운영하고 있는 고급 피부관리실 '후 스파 팰리스'는 새로운 컨셉의 '하이드로 테라피 스파'를 선보이며, 여름철 바캉스 고객을 겨냥한 '더위 마케팅' 에 나선다.

이번에 선보이는 '하이드로 테라피 스파' 는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최고의 스파 시설을 국내 도입한 것으로, 인체공학과 수중마사지, 지압과 반사학을 고려한 최첨단 기술력으로 물을 이용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로써 '후 스파팰리스'는 궁중 한방 처방이라는 고유의 피부관리 시스템에 최첨단 스파 시설을 접목함으로써 보다 전문화되고 기능적인 스파 프로그램을 갖추게 됐다.

새로 들여온 '하이드로 테라피 스파'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총 46개의 분출구에서 나오는 물의 압력을 이용해 다양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강하게 뿜어져 나오는 6단계의 수중 마사지 시스템은 전신 및 특정부위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며 스트레스 완화, 건강한 피부관리에 매우 효과적이다.


또한, 2인(연인)이 함께 할 수 있는 편안하고 화려한 디자인은 물론, 스파를 하면서 물의 조명, 소리 등을 조절할 수 있어 심리적인 안정감을 주며, 필터정화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24시간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LG생활건강 후 스파팰리스 김청나 원장은 "물의 치유력을 이용해 전신의피로를 말끔히 해소할 수 있는 독특한 스파다. 여름철 편안하고 시원하게 수압을 이용한 고급 스파를 선보임으로써 휴가철 고객을 확보할 것"라고 말했다.

'후 스파 팰리스'는 백화점, 방판에서 판매되고 있는 궁중한방 브랜드 '후'의 이름을 따 온 고급 피부관리실로, LG생활건강은 이곳에서 국내에선 찾아볼 수 없는 이색적인 한방 피부관리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하이드로 스파 프로그램'은 1회 15만원이며, 회원가는 5만원이다. 특히, 스파를 포함한 피부관리 프로그램은 커플을 위한 '애'프로그램이 약 25만원∼30만원선(100분 소요), '하이드로 스파 패키지'는 17만원∼40만원까지다.

후 스파 팰리스 연락처(www.whoo.co.kr) - 543-6963 운영시간 - 월∼금요일(10:00∼22:00) / 토요일(10:00∼17:00)

 

다나와 진향희 기자 iou@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hh_j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