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장하드 및 멀티미디어플레이어 전문업체인 새로텍(대표 박상인, www.sarotech.com)은 최고사양, 착한 가격, 세련된 디자인을 고루 갖춘 차세대 멀티미디어플레이어 ‘에이빅스(abigs) 시리즈’ 2종(모델명: DVP-570X, D5)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텍의 ‘에이빅스(abigs)’는 비디오(VCR), DVD에 이은 차세대 멀티미디어플레이어 브랜드로 PC를 통해 다운로드 한 영화, 드라마, 교육방송 등의 동영상을 TV에 연결해 풀HD 고화질로 시청 가능하고, 디지털 5.1채널의 고음질 음악을 듣거나, 이동시 네비게이션 등에 연결하여 내맘대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디지털기기이다.


에이빅스 DVP-570 

에이빅스 DVP-570X의 가장 큰 특징은 최신 영상코덱인 H.264 와 영상포맷인 MKV를 지원하여 풀HD(1920 x 1080p)를 완벽하게 감상할 수 있다는 것. 또한 네트워크 기능의 파일전송프로토콜(FTP) 서버기능을 지원하여 PC와 DVP-570X 간의 파일 복사 및 삭제가 가능하며, 외부에서는 인터넷으로 DVP-570X에 파일을 저장할 수 있는 기능도 눈여겨볼만하다.

에이빅스 D5는 실시간 파일변환 및 재생(스트리밍, Streaming), JPEG 하드웨어 엑셀레이트(Accelerated) 지원이 강점이다. 즉, 저장한 동영상 파일이 재생되지 않을 경우 긴 시간 동안 파일의 변환, 재저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지만, 실시간 트랜스코드가 지원되는 D5는 동영상을 변환 즉시 TV로 출력 가능해 시간과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 또한, 강력한 JPEG 하드웨어 엑셀레이트 지원으로 대용량의 이미지도 고화질로 빠르고 부드럽게 재생 시켜준다.

이 제품의 부가기능 중 타임쉬프트(Time Shift)를 선택하면 방송시청 중 자리를 비울 때 그 시간 동안의 부분을 놓치지 않고 볼 수 있으며, 영상, 음성 동시배속과 MP3 배속 조정이 가능해 어학공부, 수험공부 등에 쓰임이 용이하다.

새로텍의 ‘에이빅스 시리즈’는 꾸준한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편리한 사용자환경(UI) 구축, 2오디오 및 다국어 자막 지원,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선택하여 재생목록를 만드는 M3U기능, 배경 음악과 사진을 슬라이드쇼로 감상할 수 있게 하는 등 유용한 부가기능을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어 왔다. 또 한국디자인진흥원(KIDP)의 굿디자인상과 벤처디자인상을 석권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재질은 높은 발열효과로 가장 널리 쓰이는 알루미늄에 고광택 우레탄 코팅 처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새로텍측은 “사진, 동영상, 음악 등 미디어 컨텐츠는 그 종류만큼이나 파일형태도 다양한데다, 빠르게 업그레이드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최근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는 한편, 고유가시대에 동참하는 마음으로 가격을 책정하여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전했다.

문의 : 02-2657-4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