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2008 베이징 올림픽을 기념하여 'FULL HD SKYTV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FULL HD로 중계되는 베이징 올림픽에 맞춰 자사의 TV수신카드로 FULL HD로 녹화하고, FULL HD로 캡쳐해서 감동의 순간을 FULL HD로 간직한다는 설정이다.

스카이디지탈은 이번 기획전 기간동안 시중 최저가 대비 최고 10% 저렴한 가격에 한정 판매하여 보다 부담없는 가격으로 FULL HD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대한민국이 종합 10위안에 들 경우 구매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아이리버 DMB 수신기, USB 메모리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스카이디지탈은 “베이징 올림픽을 앞두고 FULL HDTV 수신기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이번 특별기획전을 통해 보다 많은 PC 사용자가 FULL HD로 베이징 올림픽을 만끽하고, 함께 응원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기획전은 유명 하드웨어 벤치마크 사이트에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행사기간은 전자상가가 일제히 여름휴가에 들어가는 7월 31일 0시부터 올림픽 개막시간인 8월8일 밤8시까지이다.

문의 : 스카이디지탈(www.SkyOK.co.kr, 02-712-7070) 

*. 스카이디지탈 보도자료

 다나와 이준문 기자 jun@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m_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