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브랜드 트렉스타(http://www.treksta.co.kr)가 2008 독도컵 국제요트대회에 참여중인 발렌티노호에 고기능성 제품인 돔레이(Damry Jacket)재킷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돔레이 재킷은 고어텍스 소재중 방수, 방풍, 방습기능이 뛰어난 프로쉘 3L을 사용하여 대회기간 중 예보된 폭우 및 강풍 같은 악천후를 견디기에 부족함이 없는 제품이다.

트렉스타 윤인호 마케팅 팀장은 '트렉스타가 아웃도어브랜드이지만 히말라야 고산의 바람과 대서양 한가운데의 강풍이 다르다고 볼 순 없다. 이 제품은 극한을 견디기에 최상의 기능성을 갖추고 있어 그 기능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대회 협찬에 참가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협찬은 '아웃도어는 등산이라는 개념을 보다 다양한 영역으로 넓히기 위한 프로모션'이며 향후 극한의 장소에서 트렉스타 의류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트렉스타에서 소개하는 16Peaks 제품은 세계최초 히말라야 16봉우리를 완등하며 경험한 엄홍길 대장이 오랜 고집과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제품개발에 참여해 완성된 제품이다. 

이번  2008 독도컵 국제요트대회는 포항을 출발 울릉도를 거쳐 독도까지 총 35개팀이 참가하며 10월 22일부터 26일까지 펼쳐진다. 경기 중계는 MBC에서 시청 가능하다.

다나와 김보미 기자 / poppoya4@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