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수학능력시험이 끝나면 수험생들은 무엇을 가장 하고 싶을까? 삼성디지털 카메라는 11월 10일부터 11월 30일까지 수능 특집 대축제 인 “Good Luck Festival” (www.vluu.co.kr (http://www.vluu.co.kr/) )을 개최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Good Luck Festival은 “VLUU 수능 특별 사은행사”, “수험생 투표 이벤트”, “수험생 특별 시사회”라는 3가지의 이벤트로 구성이 된다. 먼저 “VLUU 수능 특별 사은행사”는 본 행사 기간 동안 삼성디지털 카메라 VLUU NV100HD, VLUU NV24HD와 VLUU NV9 구매 고객에게 미스터피자 샐러드 쿠폰 (2인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행사이며, “수험생 특별 시사회”는 행사 웹사이트에서 수험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 (동반 1인 가능)에게 오는 12월 4일 개봉하는 차태현 주연의 코미디 영화 “과속 스캔들”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VLUU 수험생 투표 이벤트"는 수능이 끝난 후 가장 하고 싶어하는 일이 무엇인지를, 수험생 자신의 투표를 통해 선정하는 행사로서,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는 5가지 아이템 (운전면허 따기, 외모 가꾸기, 해외여행가기, 외국어공부, 문화생활 즐기기) 중 하나를 골라 투표하고, 결과적으로 가장 많은 득표를 얻은 아이템에 투표한 수험생들은 또 이들만을 위한 별도의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을 얻게 되는 이색적인 이벤트이다.  200만원 상당의 해외 여행상품권, 최신 런닝 머신, 노트북 컴퓨터 등의 선물이 마련되어 수험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삼성디지털 카메라 관계자는, “지난 1년여 간 수능시험 준비에 매진한 수험생들에게 위로와 수고했다는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수능 특집 대축제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푸짐하고 다채로운 선물과 함께 가까운 지인들과 오랜만에 즐거운 영화 한편을 즐길 수 있는 마음의 여유까지 전달하고자 노력하였다.  저물어가는 가을의 정취와 단풍의 아름다움이 절정인 요즘, 오랜 수험준비 시간을 보낸 수험생들에게 VLUU 디지털카메라는 젊은 날의 추억을 기록하고 마음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다나와 차주경 기자 reinerre@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