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온라인 공식 지정점 KTF M&S가 온라인 유무선 통신전문몰KTF M&S몰(www.ktfmnsmall.com)을 공식 런칭하고, 이를 기념해 11월 28일부터 오는 12월 7일까지 10일간 “유무선 통신전문몰 새단장! 플러스경품 행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에 오픈한 KTF M&S몰은 KT 메가패스, 메가TV, 인터넷전화, KT 원더팩, WIBRO, KTF SHOW 관련 통신상품은 물론 요즘 인기가 높은 결합상품들을 집중 판매하고 있으며, 기존에 유통사와는 차별화되고 믿을 수 있는 가입고객 대상 서비스와 사은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한층 강화된 온·오프라인 통합 기능을 통해 온라인 1:1 맞춤상담 서비스와 유선상담 서비스를 지원하게 되었다.

한편 KTF M&S는 이번 KTF M&S몰 오픈을 기념하여 11월 28일부터 12월 7일까지 10일간 플러스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패스 및 메가패스와 메가TV 결합상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3년 약정시 12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1년만 약정해도 설치비 3만 3,000원을 면제하는 등의 혜택을 제공함은 물론 추첨을 통해 총 65명의 신규고객에게 소니 휴대게임기와 삼성 MP3 플레이어, 백화점상품권 등을 플러스경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다나와 이진 기자  miffy@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in_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