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미니 싸이월드’ 론칭 기념으로 오는 17일 고객 대상 연말 클럽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미니싸이월드 클럽파티 (mini cyworld club party)”는 12월 17일 수요일 일반 고객 500명을 초청해 홍대클럽 '캐치라이트(catch light)'에서 손담비, 마이티마우스, 데프콘 등 인기 가수들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최근 론칭한 미니싸이월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현장에서는 즉석 추첨을 통해 T옴니아폰 등의 행운 경품을 제공하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목베개, 무릎담요, 힙합타올, 비니 등의 기념품도 마련돼 있다.

파티 응모 방법은 휴대폰 **4200 + NATE로 접속하거나 유선 싸이월드의 모바일홈(http://cymobile.cyworld.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하면 된다. (당첨고객의 경우, 동반 3인 가능) 또한 파티 최초 응모 시 싸이월드 도토리 2개도 무료로 제공하고, 모바일 싸이월드를 통해 일촌에게 방명록만 작성해도 파티에 자동 응모되며, 도토리 2개씩(최대 10개)을 추가 지급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함께 파티에 참석하고 싶은 일촌에게 초청 SMS를 발송하면 도토리 10개를 받을 수 있는 등 응모만 해도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당첨자는 개별 고지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달 20일 새롭게 선보인 미니싸이월드는 PC환경하의 웹사이트를 풀브라우징 방식에 최적화하여, 기존 WAP방식의 무선인터넷 서비스와 차별화된 외관과 사용자 환경(UI)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미니싸이월드에는 유선 싸이월드 사용자들이 자주 이용 하는 미니홈피 이외에도 블로그,광장, 클럽, 싸이피플 등의 포털 기능도 모바일에 특화해 사용의 편리함을 한층 높였다는 평가다.

다나와 이진 기자  miffy@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in_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