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 전문기업 디비코(공동대표 이지웅, 이혁, www.dvico.co.kr)는 자사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화장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다고 30일 밝혔다.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출시된 티빅스 PVR-2210, 3310, HD-3300 및 퓨전HDTV7 Dual Express를 12월 30일 이후 구입한 각각의 소비자들 중 선착순 100명, 총 400명에게 ‘스킨 79 맨즈클래식 토닝 로션 투인원’을 제공한다. 디비코 홈페이지(http://www.tvix.co.kr)에서 구입한 제품을 등록하고 구매 영수증을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티빅스 PVR 시리즈’는 기존의 제품과는 다르게 공중파 HD 방송은 물론 디지털 케이블과 아날로그 방송까지 수신 녹화 기능을 지원하며 ‘타임 쉬프팅’기능을 탑재해 놓친 생방송을 다시 볼 수 있다.

또한, 지상파 HD 디지털 방송 시 제공되는 EPG(전자 방송프로그램 가이드) 정보를 이용해 시청 중인 채널 정보뿐만 아니라 이후 시간대의 방송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프로그램 선택 후 손쉽게 바로 녹화, 예약녹화, 주간 반복 녹화가 가능하다.

퓨전 HDTV7 Dual Express는 두 채널을 동시에 시청·녹화가 가능한 HDTV 수신카드이다.

디비코의 장경환 차장은 “이번 2009년 신년 이벤트는 그동안 디비코의 제품군에 많은 관심을 가져준 고객의 성원에 감사드리고 다가오는 기축년 (己丑年) 소의 해에도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디비코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다나와 이상훈 기자 tearhunter@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