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커 전문 업체 포헨즈코리아(대표 이충구 www.fohenz.co.kr)는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선명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보급형 프리미엄 스피커 FS-POPⅡ를 출시했다.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도록 가격대를 낮춘 프리미엄급 보급형 2채널 스피커. 기존 보급형 스피커와 비교하여 차별화된 고급스런 디자인과 사운드를 갖추어 저렴한 가격에 사용자의 만족도는 높였다.

High Performance 57mm 드라이버 유닛을 장착하여 불필요한 노이즈는 줄이고 선명한 사운드를 보여주고 있으며, 타원형의 인클로져와 하단부의 에어덕트홀은 소리를 더욱 풍부하고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주고 있다.

외관은 어떤 곳에서도 조화를 이루고 오래 봐도 질리지 않는 블랙톤의 색상과 실버톤의 색상을 매치시켜으로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겨나며 하이그로시 마감처리로 그 완성도를 높였으며, 전원 ON시 에어덕트홀에서 은은히 퍼져나오는 블루LED는 FS-POPⅡ의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매력 포인트중 하나이다. 스피커의 스탠드 부분은 쉽게 넘어지거나 미끄러지지 않도록 설계하여 스피커의 낙하 및 쓰러짐을 방지하여 사용중에 안정성을 보장해 주고 있다.

또한 기본적으로 마이크와 헤드폰 단자를 탑재하여 마이크 및 헤드폰 사용시 보다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는 편리함 까지 제공해 주고 있다.

포헨즈코리아의 이충구 대표는 “FS-POPⅡ는 최근 얼어있는 소비심리를 녹일 수 있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보급형 스피커이지만 소리 및 디자인등에 있어서는 기존의 보급형 스피커와 차별화된 프리미엄급으로 침체된 시장에 활력을 넣어 줄 수 있는 스피커가 될 것”이라고 하였으며 “09년에는 더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어 소비자에게 보다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트랜드를 이끄는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

FOHENZ FS-POPⅡ 제품의 소비자 가격은 1만원 선이다.

문의 : 02-707-3410 

다나와 이준문 기자 jun@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m_lee>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