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온라인몰이 파격적인 가격의 여행∙숙박상품 할인전이 쏟아내고 있다. 스키장 막바지 고객을 잡기 위한 인근숙소 할인전을 비롯해, 방학을 이용해 여행을 떠나는 대학생들을 잡기 위한 해외여행 초특가전이 봇물을 이루고 있는 것.

 

 

옥션숙박(accomodations.auction.co.kr)은 오는 2월 13일까지 ‘땡처리 숙소 기획전’을 통해 스키장 근처 숙박상품을 비회원가 대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강원 정선군 선데일 리조트 21평형과 강원 태백시 오투리조트 20평형을 7만7천원에 예약할 수 있으며 1만원 추가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옥션 관계자는 “겨울 막바지 성수기를 공략하기 위해 스키장 숙박상품을 알뜰하게 선보이고 있어 2월에도 스키족의 예약이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한다.

 

한편, 주머니 가벼운 대학생이나 시간이 없는 직장인을 위한 초특가 해외여행 상품도 다양하다.

 

인터파크투어(tout.interpark.com)는 1월 ~ 2월에 출발하는 항공권 및 자유여행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이고 있다. ‘3박 4일 주말 동경여행 항공권’은 18만원(부과세 미포함)에, ‘유럽맞춤 자유여행’ 상품은 95만원(부과세 미포함)에 이용 가능하다.

 

롯데닷컴(www.lotte.com)은 롯데JBT의 ‘북경 4일+가정방문체험’ 여행상품을 19만9천원에 판매한다. 이는 북경 관광의 새로운 트렌드로 손꼽히는 ‘789예술지구’와 ‘SOLANA’ 관광은 물론, 오리구이, 샤브샤브, 사천요리, 한식, 딤섬 등 5개의 특식이 포함된 것. 북경의 일반 가정 방문 체험도 경험할 수 있어 이색 여행을 좋아하는 이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G마켓(www.gmarket.co.kr)도 ‘매일매일 쏟아지는 동남아 초특가여행’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푸켓항공권 35만원(부과세 포함), 3박 5일 방콕 파타야 5성급 리조트 여행상품(부과세 포함)을 69만 9천원에 판매중이다.

 

다나와 김보미 기자 / poppoya4@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