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케이스 및 쿨링시스템 제조업체 쓰리알시스템(대표 류정무 www.3rsys.com)이 L(럭셔리) 시리즈의 두 번째 케이스인 ‘L-1100 T.REX’를 선보인다.

‘L-1100 T.REX’는 명가명작이란 모토로 L(럭셔리) 케이스 시리즈를 이어 나가는 제품으로 베젤을 업그레이드했다. ATX 및 mATX 보드, ATX 파워를 장착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소음차단 및 내부 쿨링을 갖춘 L-1100 티렉스를 사용하고 공중부양 하드베이와 5mm 두께의 6면 방음 패드를 이용해 무진동을 구현한다.


‘L-1100 T.REX’는 하이그로시 바디에 무광택 베이 커버로 디자인됐다. 또 샤시 전체 내부를 블랙 코팅 처리했다. 전면에는 사용자 편의를 위해 USB 2.0, eSATA, HD Audio 포트가 제공된다.

바닥에는 AV 기기에서 사용하는 고급 받침대를 사용, 하단부에는 공기를 원활히 흡기하는 구조를 갖췄다. 내부에는 5.25” 베이 x 4ea / 3.5” 베이 x 1ea / 공중부양 하드베이 x 3ea로 총 8개의 베이가 있다. 각종 하드디스크 및 ODD를 장착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안전하게 조립할 수 있도록 샤시를 이중절곡 처리하고 모서리 부분을 마감재 처리했다. 조립의 편리성을 위하여 손으로 오픈이 가능한 손 나사도 제공된다.


앞면과 뒷면에는 듀얼 120mm 쿨링팬을 이용한 에어로드 쿨링시스템 2개를 탑재했다. 또 후면에는 7개의 확장 슬롯이 갖춰졌다.

다나와 정소라 기자 ssora7@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