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사양 MID S5 F-Log, 15분만에 300대 팔려 매진

차세대 휴대용 PC, ‘빌립 S5’ MID 인기 날개 달았다.

빌립은 지난 2월 24일 포켓PC의 강점을 모두 갖춘 MID ‘S5’ 시리즈 총 3종(F-Log, I-Log, S-Log) 예약판매 이벤트를 시행한 결과, 판매 시작 15분 만에 가장 고급사양의 ‘S5 F-Log’ 가 온라인에서 준비된 300대 모두 판매되는 기염을 토했다. 또 준비된 3종 모두 총 8시간 30분만에 1천대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번 예약이벤트는 S5 F-Log, S5 I-Log, S5 S-Log 각각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500대 씩 총 1천대로 구성되었는데, 온라인의 경우 단 4시간 만에 준비된 5백대가 모두 동나고 신청자들이 줄을 이어 오프라인 물품 중 일부 제품 70대를 온라인으로 추가 판매로 포함할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제품을 구입한 이들에게는 소녀시대 사인 추가배터리, 가죽 파우치, 블루투스 헤드셋 40% 할인쿠폰, 충전크래들 20% 할인쿠폰, 1만 5,000원 상당의 빅파일 이용권, 소녀시대 브로마이드, 차량거치대 등 풍성한 사은품을 무료로 증정되었다.

이와 관련 빌립 관계자는 “"PC 형태의 MID인 ‘S5’가 짧은 시간 안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매우 놀랍다"며 "가벼운 무게와 긴 배터리로 직장인, 학생들에게 PC 기능, PMP 대체 기능, 상황에 따라 내비게이션으로까지 활용할 수 있는 강점이 소비자들에게 통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다나와 이진 기자  miffy@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in_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