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존(대표 노인호 www.compuzone.co.kr)이 새학기와 지난해 연 매출 1670억 원 달성 기념으로 ‘컴퓨존을 알려라!<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여 협력사의 협찬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MSI Wind U90 넷북을 비롯, 삼성 SyncMaster 2333GW, LG FLATRON W2252TQ, Ripple Mini 등 60여 가지,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응모방법은 자신이 운영 또는 가입한 블로그, 카페에 컴퓨존에서 쇼핑 중에 있었던 에피소드나 진행중인 이벤트, 원하는 경품의 사용기, 이용후기 등을 등록한 후, 컴퓨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고자 하는 경품을 선택하고 글을 올린 블로그 또는 카페의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최진택 컴퓨존 기획관리팀 과장은 “사회 전반적인 경기침체로 모두가 힘들어 하는 시기에 다시 일어설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해 행운을 누릴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http://www.compuzone.co.kr/indepage/season2.htm)는 3월 2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달 동안 진행된다. 하루에 한번 응모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오는 4월 7일 컴퓨존 행사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다나와 정소라 기자 ssora7@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