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케이스 제조업체 쓰리알시스템(대표 류정무 www.3rsys.com)이 R550 이슬에 이어 좀 더 스타일을 강조한 R550 에덴을 출시한다.

‘R550 에덴’은 ATX 파워 및 ATX 메인 보드를 사용하는 고품격 슬림 케이스다. 전면부에 나비형상의 꽃무늬로 디자인된 이 제품은 붉은 색상으로 강렬한 느낌을 연출한다. 전면 블루 윈도우 LCD는 상단 80mm 쿨링팬을 컨트롤 할 수 있으며 시스템 내부 온도체크도 가능하다.

상단에는 뜨거운 공기를 빼내기 위한 90mm 쿨링팬이 장착됐으며, 후면엔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60mm 쿨링팬 2개를 설치할 수 있다. 1개의 ODD를 장착할 수 있는 ‘R550 에덴’은 측면에 USB 2.0 포트와 HD 오디오 포트가 제공된다.

내부에는 5.25” 베이 x 2ea, 3.5” 베이 x 2ea로 총 4개의 베이가 있다. 각종 하드디스크 및 ODD를 장착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조립 시 안정성을 위해 샤시를 이중절곡 처리했다. 후면엔 7개의 슬롯이 있으며 우측면에는 ATX 파워의 쿨링을 돕기 위한 파워 쿨링홀이 있다. 메인보드는 ATX 및 M-ATX 보드를 장착할 수 있으며, 파워는 ATX 파워를 탑재할 수 있다. 조립의 편리성을 위하여 손으로 오픈이 가능한 손 나사도 제공된다.

다나와 정소라 기자  ssora7@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