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패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격 할인과 함께 민트패드 구매 시 4만 6천원 상당의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해피플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1일부터 20일까지 싱글패키지와 커플패키지로 나뉘어 진행된다. 해피플러스 싱글 패키지는 민트패드(4GB) 구매 시 실리콘케이스, 이어폰, 액정보호필름 등 4만 6천원 상당의 민트패드 액세서리가 추가로 제공되는 이벤트로 특히 기존 구매자가 제품을 재구매 하는 경우 7%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해피플러스 커플패키지 이벤트는 싱글패키지 두 세트를 구입하는 모든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며 10% 할인과 민트패스 스타일러스펜 5개 1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민트패스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2만 2천원 상당의 민트패드 배터리 팩과 배터리 충전기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1일 민트패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민트패스 마케팅팀 유동진 부장은 “민트패드는 메모, 멀티미디어 기능을 비롯한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네트워크 단말기”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물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민트패스의 해피플러스 이벤트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민트패스 홈페이지(www.mintpas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나와 이상훈 기자 tearhunter@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