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단 하나뿐인 동화 속 주인공과 미술작품 모델이 되어 보세요!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디지털 사진 토털 서비스 ‘아이모리(www.imory.co.kr)’에서 개인사진을 활용해 동화 동영상 및 동화책으로 만들어주는 ‘포토 동화 서비스’와 인물사진을 유화로 그려주는 ‘유화 제작 서비스’등 이색 포토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LG데이콤 아이모리(www.imory.co.kr)는 사진 저장, 공유 및 인화는 물론 1천여 종의 다양한 포토제품을 제작, 구매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디지털 사진 토털 서비스다.

이번에 출시한‘포토 동화 서비스’는 인물 사진을 올리면 캐리커쳐를 만들어 동화 동영상과 동화책으로 제작해주는 서비스다.

동화제작서비스_보도자료E.jpg

동화 동영상은 인물 사진 1장만으로 신데렐라, 피터팬 등 6종(편당 15분)의 동화CD를 우리말과 영어 버전으로 제작해 주는 서비스로, 단순히 사진의 이미지만 따는 것이 아니라 화면에 맞게 눈과 입 등에 움직임을 주어 실감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동화책 서비스 역시 인물 사진 1장만 올리면 22~24페이지 분량의 동화책으로 만들어주며, 제품 제작 전에 이메일로 인물 캐리커쳐를 확인할 수 있어 원하는 이미지로 제작이 가능하다.

LG데이콤은 이와 함께 인물 사진을 올리면 현재 활동 중인 화가들이 직접 그린 유화작품을 만들어주는 ‘유화 제작 서비스’도 함께 출시한다.

LG데이콤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포토댓글을 다는 고객 가운데 60명을 선정해 동화 동영상과 유화를 무료로 제작해주는 행사를 이달 말까지 펼친다. 또 15일까지 동화 동영상 구매시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능하다.

제품구매 및 행사참여는 아이모리 홈페이지(www.imory.co.kr)에서 가능하다.

LG데이콤 e-Biz사업부 강현구 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행복한 가정을 만들고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포토 동화 및 유화 제작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 개발과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 사진 서비스 No. 1 자리를 확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다나와 차주경 기자 reinerre@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