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장미꽃으로 사랑을 전하는 ‘로즈 데이’가 다가온다. 향기나는 장미도 좋지만 영원히 시들지 않은 ‘플라워 모티브 주얼리’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 사랑을 고백하는 연인이라면?

▲ 아이리스 주얼리 세트

이번 로즈데이를 맞아 사랑을 고백하는 남성이라면 아이리스 꽃을 모티브로 한 ‘아이리스 주얼리 세트’를 선물해보자. ‘사랑의 메시지’라는 꽃말을 담고 있는 아이리스 꽃을 모티브로 한 아이리스 주얼리 세트는 건네는 것 만으로도 사랑을 전할 수 있다. 디자인 또한 우아한 라인과 자수정의 세팅으로 화려함이 과하지 않아 받는 이에게 진실한 고백을 할 수 있을 것이다.

 

◆ 결혼 프로포즈를 하는 연인이라면?

 

▲ 이모디바 주얼리 세트

로즈데이 이벤트로 결혼 프로포즈를 준비하는 예비신랑이라면 ‘변하지 않는 사랑’을 상징하는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이모디바’ 세트를 추천한다. ‘이모디바’ 세트는 풍성하고 로맨틱한 꽃잎 디테일이 인상적인 목걸이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귀걸이로 구성됐다. 이와 같은 다이아몬드 주얼리 세트는 웨딩 드레스 스타일과도 잘 어울려 웨딩 주얼리로도 사용할 수 있는 일석 이조 아이템.

 

◆ 아내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하려는 남편이라면? 

▲ 클레오파트라 로즈 주얼리 세트

사랑하는 아내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하고자 하는 남편이라면 장미꽃 보다 화사한 ‘클레오파트라 로즈 주얼리 세트’를 선물하면 어떨까. 나이가 들수록 강렬한 색상의 아이템을 좋아하게 되는 여성의 성향에 맞게 강렬하고 붉은 루비가 세팅된 주얼리 세트는 아내의 마음을 사로잡는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한가지 팁을 더하자면 빨간 장미모양 브로치로 아내와 함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저녁식사를 하는 것도 로맨틱한 로즈데이를 보내는 좋은 방법이다.

다나와 김보미 기자 / poppoya4@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