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풍림화산'이 20일(수) 캐릭터 최고 레벨을 75까지 상향 조정하고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실시하였다.

 

풍림화산은 셀 애니메이션과 카툰랜더링으로 제작되어 캐릭터들의 만화 같은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이 돋보이는 엠게임의 대표적인 무협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 최고 70레벨에서 75레벨로 상향 조정하였으며, 70레벨이 된 후, 태산성 NPC '이서문'과 대화를 통해 얻을 수 있던 '무극혈단' 수련을 앞으로는 75레벨이 돼야 얻을 수 있다. '무극혈단'을 사용하면 추가 수련치(스킬포인트)가 영구히 상승된다.

 

또한 신규 보스 몬스터가 출현한다. 추가되는 보스 몬스터는 설원지역에 나타나 유저들의 공격력 반사, 방어력감소 등의 마법을 구사하는 '설마령'과 화산지역에서 빠른 체력회복으로 유저들에게 스턴공격을 하는 '흑마령'이 등장한다. 이들 보스 몬스터를 퇴치하면 금전을 얻을 수 있는 '봉금보함', '봉경보함'아이템과 봉마세트와 유니크 무기를 얻을 수 있는 '봉마보합' 가 담긴 선물상자 50개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풍림화산은 현재 한국을 포함하여 태국과 일본에서도 서비스 되고 있으며, 미국을 비롯하여 중국, 대만 등 더욱 다양한 해외 국가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풍림화산' 홈페이지 바로가기]

 

 

 

박철현 기자/ 다나와 정보콘텐츠팀/ pch@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