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캐주얼 MMORPG '헤바 온라인(Heva Online)'이 첫 번째 캐릭터인 '헌터'와 '마법사'를 공개했다.

 

'헤바 온라인'은 캐주얼 게임의 명가 윈디소프트가 약 2년여에 걸쳐 준비한 캐주얼 MMORPG로,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청춘과 봄을 상징하는 '헤바' 여신을 모티브로 한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일러스트는 원거리 공격 특성을 갖고 있는 ‘헌터’와 ‘마법사’ 직업으로 ‘헤바 온라인’이 갖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특징을 갖고 있다.

 

‘헌터’는 원거리 공격과 근거리 공격의 양면성을 모드 가지고 있는 캐릭터로 방어력은 약하지만 회피율과 명중률이 높아 혼자서 사냥하기 좋은 캐릭터이다. 또한, 민첩성이 높은 캐릭터로 익살스럽고 해학적인 이미지를 풍기고 있다. 처음 MMORPG를 접하는 유저들도 혼자서 사냥할 수 있다는 컨셉트 때문에 쉽게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이다.

 

지적이고 선한 느낌으로 표현된 ‘마법사’는 원거리 공격 마법과 힐, 버프 등의 각종 마법을 구사할 수 있는 강점이 있고, 강력한 데미지를 제공하는 등 파티 플레이 시 정신적인 지주가 되는 클래스다.

 

‘마법사’는 다른 캐릭터 보다 높은 지능과 빠른 회복력을 가지고 있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방어력과 체력이 약하다. 또한, 강력한 데미지 마법을 가지게 되는 후반부 레벨부터 더 높은 가치를 얻게 되는 캐릭터다.

 

윈디소프트의 이일화 PM은 “헤바 온라인의 컨셉트를 잘 반영한 일러스트 이미지는 게임 속에서도 잘 녹아 있다”며, “헤바 온라인을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앞으로 순차적으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1대 다수의 전투로 박진감 넘치는 게임 전개를 자랑하는 ‘헤바 온라인’은 올 여름 유저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보도자료 : 윈디소프트>

박철현 기자/ 다나와 정보콘텐츠팀/ pch@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