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디지털 가전 전문업체 아이리버는 스위스 관광청과 함께 ‘스위스 자유여행 계획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다음달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스위스로 여행을 떠나야 하는 특별한 이유를 바탕으로 독창적인 여행계획을 세워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여행 할 수 있는 ‘스위스 4박 6일 자유여행권(동반 1인)’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자유여행 계획서는 스위스에서 꼭 가보고 싶은 여행지를 비롯, 불어와 독일어 사전이 탑재 되어있어 스위스 여행 시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딕플 D100의 기발한 활용법을 포함한 자유 형식으로 작성하여 응모하면 된다.

자유 여행 계획서는 아이리버 홈페이지(www.iriver.co.kr)에서 응모 가능하다. 동시에 스위스 관광청 홈페이지(www.myswitzerland.co.kr )에서는 퀴즈를 통해 딕플 D100 및 스위스 가방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위스는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어어, 로망슈어 등 4가지 언어를 사용하며 각기 다른 문화가 복합적으로 어우러져 있는 유럽국가로, 프랑스어와 독일어 사전을 지원하는 아이리버 딕플 D100을 활용하기에 가장 좋은 나라다. 또한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알프스 산맥이 있어 휴양과 문화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스위스 자유여행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리버 홈페이지 (www.iriver.co.kr)와 스위스 관광청 홈페이지 (www.myswitzerland.co.kr)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다나와 이상훈 기자 tearhunter@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