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PC 제조사인 마이리플(www.ripple.co.kr)은 작은 디자인과 기능성을 한꺼번에 갖춘 미니PC '리플룩'을 출시한다.

지난 5월 최초로 공개된 '리플룩'은 작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슬림 PC로 국내에서 큰 관심을 끈 바 있으며, 지난 6월에 열린 '컴퓨텍스 타이페이 2009'에서 해외 바이어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리플룩'은 Stylish(멋드러진 디자인), Tiny(작은 크기), Low-Power(낮은 소비전력) 등을 구현함과 동시에, 강화 플라스틱 소재와 특별히 설계된 내부 프레임은 물리적으로도 튼튼하고 보기에도 좋은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기본적으로 60mm 저소음 팬과 200개의 통풍 구멍을 배치해 발열 해소에 효과적이며, '월 마운트'를 이용해 모니터 후면 또는 벽에 PC를 부착할 수 있다. 또 잠금장치 역할을 하는 'Anti-theft Lock' 기능도 갖췄다.

이와 관련해 마이리플 관계자는 "리플 미니가 첫 선을 보인지 2년만에, 그리고 행운의 수 7이 겹치는 7월 7일에 드디어 '리플룩'을 정식으로 출시하게 됐다. 소비자들이 보는 그 순간 아찔함과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리플룩'이 미니PC 시장에서 리플의 위상을 한껏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보도자료 출처 : 마이리플 (www.ripple.co.kr)
보도자료 문의 : 다나와 (news@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