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는 성인 MMORPG '진여신전생: IMAGINE(이하 진여신전생: 이매진)'의 사전 공개 서비스(이하 Pre OBT)를 7월 13일에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진여신전생: 이매진’은 유명 콘솔게임 ‘여신전생’ 시리즈를 온라인화 한 게임으로, ‘세계종말’이라는 게임 세계관과 강력한 능력을 가진 악마를 동료로 삼는 등 독특한 게임성을 지닌 성인 MMORPG다.

 

이번에 진행되는 Pre OBT에서는 ‘여신전생’ 시리즈의 백미라 할 수 있는 약 200여종의 악마와 악마를 동료로 만드는 ‘교섭 시스템’, 2~3개의 악마를 합체 시켜 더욱 강력한 악마를 소환하는 ‘합체 시스템’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윈디소프트 '진여신전생: 이매진' 담당 이경훈 PM은 "여신전생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갈 진여신전생: 이매진을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OBT에 앞선 마지막 테스트로 Pre OBT를 준비했다"며, "테스트 오픈과 동시에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한국형 RPG로 거듭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Pre OBT에 앞서 ‘진여신전생: 이매진’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초보자 가이드, ‘진여신전생: 이매진’만의 독특한 세계관 및 스크린샷 등 게임 전반에 대한 정보를 비롯하여, 유저들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 마련됐다.

 

또한, 공식 홈페에지에는 ‘진여신전생: 이매진’의 백미라 할 수 있는 교섭 악마 리스트 및 악마 합체에 관한 정보도 수록돼 있어 게임플레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진여신전생: 이매진' 홈페이지 바로가기]

 

 

*. 윈디소프트 보도자료

 

다나와 박철현 기자 pch@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