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사장 홍준기, www.coway.co.kr)가 7월 ‘하트(HEART) 서비스’ 론칭을 시작으로 ‘최고의 고객감동 서비스’를 지향하는 동영상 홍보에 적극 나섰다. 

이번 동영상 홍보에 담긴 ‘하트(HEART)’서비스란 고객의 마음으로 생각하고(Heart), 고객이 불편을 느끼기 전에 (Early), 고객 목소리에 적극 반응(Answer)하고 존중(Respect)함으로써 신뢰(Trust)를 최우선으로 삼는다는 웅진코웨이의 마음이 담겨있다.  

웅진코웨이의 ‘하트(Heart)’ 서비스가 기존에 여러 기업에서 외치던 ‘고객만족’과 다른 점은 CEO는 물론 임원들이 직접 고객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현장에 나가 발로 뛴다는 점이다. 또한 법인고객만 전담하는 “다중이용시설 전담 조직’을 신설하여 학교, 사무실, 공공기간 등 집중관리가 어려웠던 공공시설 및 법인고객 밀집 단위를 대상으로 더욱 전문적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웅진코웨이의 이번 하트서비스는 기존 다른 기업의 피상적인 고객감동, 고객만족 서비스와는 차별화된 피부에 와 닿는 현실적인 서비스라는 점이 눈에 띈다. 

한편, 웅진코웨이는 ‘하트(HEART)’서비스라는 감성을 접목한 서비스 사이언스(Service Science)로 지난 6일 대대적인 비전 선포식을 통해 본격적으로 서비스 기업의 행보에 나선바 있다.  

향후 7월 한달 간 하트서비스의 프로세스 정착에 주력하고, 이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해당 서비스를 전사적으로 상용화한다는 계획이다. 

*. 웅진코웨이 보도자료

다나와 이준문 기자 jun@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