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필수품인 디지털제품부터 바캉스 용품까지 준비해야 할 것도 많지만 팍팍해진 지갑 사정으로 비용이 만만치 않은 것이 사실. 특히, 휴가철 한 번 쓰고 방치하는 바캉스 용품은 선뜻 큰 돈을 쓰기 어렵다. 하지만 온라인 몰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를 이용하면 좀 더 알뜰하게 휴가를 다녀올 수 있다.

 

 

옥션(www.auction.co.kr)은 휴가철 필수 디지털기기를 구입하면 바캉스 용품을 증정하는 '디지털 기기 준비만이 살길이다'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디지털카메라, 내비게이션, MP3, 이어폰 등 휴가철 필수 디지털기기를 오프라인 대비 최고 3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하며, 제품 구입시 방수 악세서리, 여행용 파우치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삼성 'VLUU 오션페스티벌'을 통해 디지털카메라 구입 시 행사모델에 따라 방수 토이 카메라, 비치타올, 고급파우치 등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파인드라이브 IQ500' 구매자들에게는 12만원 상당의 전기그릴과 7인치 모델 전용 선바이저를, '빌립X5' 구입 시에는 방수 토이 카메라를 비롯해 액정보호필름, 무료 포토 인화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디지털기기 구입시 제품에 따라 필라 여행용 5종세트, 세면도구 세트, 충전기, 이어폰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이달 말까지 '핫 썸머 페스티벌'을 열고 옙 mp3 구매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수중 1회용 방수카메라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5만원 권도 증정한다.

 

이밖에 '하우젠 에어컨 김연아 아이스쇼'이벤트를 열어 인터파크에서 7월 26일까지 김연아 스페셜 에디션 에어컨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8월에 열리는 김연아 아이스쇼 관람권을 제공한다.

 

디앤샵(www.dnshop.com)은 휴가철 필수품인 디카, MP3 등을 구입하면 브랜드 별로 오션월드 이용권, 디카 방수팩 등 푸짐한 바캉스 용품을 선물로 준다. 2009 후지 파인픽스의 서머 이벤트에서는 최신 아이템인 Z33WP 를 구입 후 정품 등록을 완료하면 물놀이 전용 스트랩을, TV CF 동영상을 스크랩 하면 오션월드 4인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삼성 블루 구매고객에게는 USB 캐릭터 선풍기와 월드 무비 영화예매권 1장을, 아이리버의 최신상품인 B30(15만 8800원) 구매고객에게는 선착순 200명에게 필라 여행용 5종 세트를 나눠준다. 올림푸스는 올림푸스 브랜드 세븐데이즈 전상품 구매 고객에게 3%의 추가 적립금 혜택과 썬블럭 크림, 아이스박스, 디카 방수팩, 구명조끼 등 푸짐한 바캉스 용품들을 증정한다.  

 

롯데닷컴(www.lotte.com)은 이달 말까지 '아이나비와 함께하는 여름바캉스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나비 ES300(29만6,100원)’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GS칼텍스 1만원 주유상품권과 물놀이용 튜브, 내비용 썬바이져 등을 제공한다. 아이나비 ES300은 친환경 운전습관을 통해 연비를 개선시키는 에코드라이빙 기능과 차량의 속도에 따라 볼륨이 자동으로 조절되는 AVC기능, DMB 자동채널 검색기능 등이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지난달 출시된 최신제품이다.

다나와 김보미 기자 / poppoya4@danawa.com